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드디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시작되는군요.

by ShinyJin 2018. 2. 9.

드디어 오늘부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이 시작됩니다.

 

사실 일부 예선경기는 어제부터 시작했더군요. (몰랐네요;)

약 1시간 반 뒤면 개막식이 시작하겠네요. 기대됩니다. 

예전에 아버지께서는 매 올림픽 개, 폐막식을 비디오테이프 에녹 화해서 보관하셨었죠.

어머니는 자꾸 짐만 늘어난다고 싫어하셨고요.

이따가 하이라이트 장면만 캡처해볼까 합니다. (데이터가 늘어나겠네요^^)

 

부디 무사히 멋진 올림픽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선수들 각자 기량 최대한 발휘하고 신기록도 쏟아지길...

우리나라 선수들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홈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회원가입부터 하라고 하더군요.

그냥 가입 안 하고도 살펴볼 수 있으면 더 좋을 텐데요.

 

가입하고 둘러보니 

전체 일정 그림표로 볼 수 있는 것이 쉽고 좋네요.

 

 

경기장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지도도 있고요..

경기장 한번 가보고 싶지만 못 갈 거 같네요.. 

 

멀리서^^ 집에서 관전하며 응원하는 걸로...^^

 

 

 

 

평창 공식 상품 쇼핑몰도 한번 들어가 봤는데 지름신이 몰려올 것 같네요.

작년에 롱 패딩이 난리 났었죠. 가격 대비 품질 가성비 갑으로요.

전 그 뉴스도 좀 늦게 봐서.. 결국 못 구했네요.

 

요 장갑 예쁘네요.

 

개막식 시작 때까지 차근차근 둘러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