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클락워크 택배...?

by ShinyJin 2018. 2. 7.

얼마 전에 '클락워크'라는 곳에서 택배가 온다는 문자가 왔었습니다.

뭐지? 내가 뭘 주문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혹시 무슨 신종사기인가 은근 걱정도 되더군요.

클락워크.... 아무리 생각해도 잘 모르겠더군요.

그런데 알림문자를 보낸 쪽에 전화해서 물어보기도 애매한 것이.. 신종 사기일지도 모르고..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그쪽에서 "당신이 주문한 것도 모르나요?" 이렇게 나올까 봐 그것도 겁나고요.

정말 내가 모르는 뭔가가 오면 반품해야 하는건가.. 한참 고민했는데

오후가 되자 드디어 택배가 왔네요.

 

송장에 이렇게 찍혀 있네요... "어서옥션 구매 혜택 사은품입니다...."라고 

 

옥션에서 자주 구매하긴 했지만 이런 사은품 혜택 이야기는 못본거 같은데..

왜 옥션에서는 이런걸 미리 알려주지 않았을까요..? 문자라도 보내줬으면 안심하고 기다렸을 텐데요..

 

열어보니 클렌징 폼이 들어있네요. 

 

 

페이스샵 '딥 포어 클렌징 폼'과 '약선성 클렌징폼' 2가지예요. 

 

 

 

 

유통기한도 2020년 6월 12일까지 와 12월 7일까지 넉넉하네요.

 

 

 

 

 

페이스샵 제품 여러 가지 써봤지만 이건 안 써본 거네요. 

아직 속포장은 안 뜯었습니다. 쓰던 다른 클렌징 폼이 많이 남아있어서요.

검색해보니 클락워크 택배를 받았다는 글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저처럼 클렌징폼 받은 분들도 있었고.. 강아지용품 펫 밀크? 받았다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마 대부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받았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왠지 쓰기 찜찜하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는 뭐 옥션에서 보낸 거고 페이스샵 제품이면 괜찮을 것 같아 나중에라도 쓰렵니다.

 

요즘도 클락워크 택배 오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지난달에 받은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