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올레 멤버십 vip초이스 알아보기

by ShinyJin 2018. 1. 21.

 

안녕하세요~ 이번엔 올레 멤버십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레 사이트에서 멤버십 등급에 대한 내용을 담아왔습니다.

 

이미 VIP멤버십을 가지고 있어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쭉 올려보겠습니다.

혹 이번에 처음 VIP되었거나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알차게 포인트 쓰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올레 멤버십 등급은 KT의 6대 상품 (모바일,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전화, Wibro) 연간 이용요금으로 고객등급을 산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올레 모바일, 인터넷, 집전화 이렇게 세가지를 쓰고 있습니다. 집전화와 인터넷은 꽤 오래전부터 가입해서 써왔고, 모바일은 아이폰3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계속 쓰고 있답니다. 

아래 보시면 연간 이용금액에 따른 회원 등급 기준이 있는데요.

 

 

 

 

저는 VIP랍니다^^

사실 사용 요금에 따라 VIP가 되었다기 보다는.. 위에 작게 씌어 있는 내용대로 골드 등급에서 모바일 사용기간 6년을 넘겨서 VIP가 된 거죠.

아무튼 VIP가 돼서 받은 포인트는 120,000점입니다.

이 포인트는 올해 다 쓰지 않으면 이월이 안된답니다. 작년에 3만 점 정도 못쓰고 남았는데 이월될 줄 알았는데 그냥 없어졌더군요ㅠ

그리고 추가되는 특별 포인트도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받은 포인트는 열심히 사용해야 합니다. 

VIP 혜택은 VIP초이스, 연극, 콘서트, 뮤지컬 등의 공연 무료 초대(응모해야 가능한 것 같습니다.) 리조트 혜택, 모바일 케어센터,  VIP전고객센터 등이 있어요. 

이 중에 저는 VIP초이스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1년 동안 1개월에 한 번씩 1가지 혜택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아래 적은 혜택 중 각각 한 달에 한 번씩이 아니라 전체 서비스 중 한 가지만 가능합니다.

사용하면 그만큼의 포인트는 차감되고요, 안 쓰면 포인트는 남아있지만 그다음 달에 두 번 쓰지는 못해요.

그러니까 달마다 부지런히 써야 하는 혜택이죠.

 

VIP초이스 혜택 쭉 적어볼게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rt사이즈 무료입니다. 포인트 3,600점 차감입니다.

 

 

 

 

3개 대표 프랜차이즈 극장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무료 예매.

단 2D 영화에만 해당되어 보통 10,000포인트 정도 차감됩니다. 혹시 조조 시간대를 선택하면 조조 요금만큼 (6,000~6,500) 포인트가 차감되고요, 혹시 2인 티켓팅 한다면 VIP본인은 무료, 동반자는 약간의 할인이 됩니다.

제 기억으로는 작년 기준 10,000원 요금이면 동반자는 2,500원 할인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포인트에서 차감되죠.

메가박스 코엑스점 같은 경우엔 무조건 2관과 4관만 해당됩니다. 보고 싶은 영화가 마침 해당관이면 포인트로 볼 수 있죠.

영화 예매는 스마트폰 KT 멤버십 앱에서 VIP초이스로 들어가서 바로 영화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좌석 선택도 가능하고요.

올레 vip멤버십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각자의 포인트로 나란히 좌석번호 맞춰서 예매할 수도 있답니다^^ 그렇게 여러 편 봤네요..ㅋ

 

 

 

 

 

 

그리고 GS25 도시락 4,000원 할인이 된답니다. 도시락 즐기시는 분들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도 있어요.

이마트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 가능한 쿠폰이네요.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도 무료가 있어요~ 3,800포인트 차감됩니다.

 

 

 

대림미술관, 디 뮤지엄 본인 포함 2인 티켓 무료 제공도 됩니다. 티켓금액만큼 포인트 차감이고요. 

 

 

 

지금까지 올레 VIP초이스 혜택을 알아봤는데요, 위에도 적었지만 이 전체 혜택 중 월 1회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매달 어떤 걸 받아야 할지 잘 선택하셔야 하고요, 

그러다 보니 저는 금액으로 제일 혜택이 큰 영화보기를 자주 했었어요. 영화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그런데 매달 영화 보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좋아하는 타입의 영화가 없는 달도 있죠. 어떤 달은 보고 싶은 영화가 2~3편이 되기도 하고 어떤 달은 딱히 끌리는 영화가 없기도 하고... 

지금 이번 1월이 그렇네요.. 그래서 아직 올레 VIP초이스를 안 쓴 건데요.. 

영화 잘 골라서 봐야겠어요. 막판 한파가 예정되어 있지만 극장 나들이 한번 해야겠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혜택들이 있으니 올레 사이트와 kt 멤버십 앱에서 잘 확인해보세요. 기회 되면 다른 혜택들을 정리해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