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성향

[사자자리 7/23~8/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by ShinyJin 2018. 9. 26.

각 별자리 남녀 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 것 같아 올려봅니다.

 

다섯 번째로 사자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으로 보고 염소자리 또는 물병자리부터 순서를 잡는 경우가 많은데 점성학에서는 입춘이 지난봄을 한 해의 시작으로 보기 때문에 양자리를 첫 번째로 시작하게 됩니다.

 

 

사자자리 (7/23~8/22)

 

 

[남자]

 

어려울 때일수록 더 강해지는 사람.

골백번 넘어져 피투성이가 되어도 다시금 일어서 전진하는 강인한 정신의 소유자바로 사자자리 남성입니다.

심지가 곧고 주관이 뚜렷하여 웬만한 시련에는 꿈쩍도 하지 않지요투철한 신념과 책임감으로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듬직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런 사람이라면 나의 모든 걸 믿고 맡긴데도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사자자리의 터프하고 격정적인 남성미는 정말이지, 거부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다가오곤 합니다힘들고 지칠 때마다 생각나는 든든한 남자이지요.

그렇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에 좀 더 귀 기울이는 습관을 들일 필요가 있겠어요추진력과 자신감으로 훌륭한 성과를 거두긴 하지만 너무 제 뜻대로만 행동하려는 독불장군이라 문제입니다.

가끔은 전체의 이익을 위해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내야 할 때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거예요누군가의 지배나 명령을 받는 것을 끔찍이 싫어하는 것은 알지만 정당하고 필요한 명령이라면 따라야지요.

모난 돌이 정 맞는 법. 그 어떤 충고라도 다 피가 되고 살이 될 말들입니다. 귀 기울이세요.

 

사자자리의 남성은 개성 강한 예술가의 기질도 다분합니다음악이든 미술이든, 일단 손만 대면 금세 그럴싸하게 흉내를 내곤 하지요.

작품을 감상하며 감흥에 젖어드는 것도 좋아하고요. 그러나 글쓰기에는 영 소질이 없군요글보다는 말로 해결하는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독특한 사고방식과 굳은 신념 때문인지 자신을 꾸미는데 있어서도 남들과는 다른 면모가 좀 엿보이는군요.

특히 옷 차림새가 그러한데요.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즐겨 입습니다.

조금만 정리하면 주위의 시선을 확 사로잡을 만한 왕 센스인데, 항상 핀트가 맞지 않아 안타깝군요.

전혀 어울리질 않아 시선을 사로잡는 경우입니다.

 

화통하고 남자다운 그는 기분파이기도 합니다기분만 좋으면 모든지 다 하는 사람이지요없는 돈을 만들어 내서라도 여럿에게 한 턱 쏘는 것이 취미이고요도박도 좋아하는 편인데 주로 마작이나 카드놀이와 같이 품위 있고 통이 큰 게임을 즐기는 편입니다.

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우선 남성보다 더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라야 할 것 같네요.

여우같고 조금은 기가 센 여성이라면 적절할 듯하군요.

그렇다고 힘으로 남자를 제압하라는 소린 아닌 거 아시죠? 정신의 지배자가 진정한 승리자죠.

 

사자자리는 칭찬에 아주 많이 약합니다. 살살 구슬리면서 먹이를 던져주세요.

매혹적인 조련사라면 이 남자, 정신을 못 차리고 빠져들 것입니다기분파이고 제 멋대로인 듯 보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은 한 마리 순한 양으로 돌변하는 그옴짝달싹하지 못하도록 잘 길들여 보세요.

 

 

[여자]

 

사자자리 여성은 목숨과 사랑을 맞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군요.

여름에 태어난 그녀는 정열적인 태양의 모습을 닮았습니다그만큼 정열적이고 감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이성보다는 감성의 판단을 신뢰하는 그녀는 비교적 쉽게 사랑에 빠져듭니다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얻기 위해선 물과 불을 가리지 않지요.

따라서 종종 사랑에 눈이 멀어 옳은 것과 잘못된 것을 판단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매사에 감정적인 그녀도,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므로 여러 사람 앞에서 사랑을 과시하는 것을 위엄이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녀는 드러내는 사랑보다는 은밀한 사랑을 즐깁니다그녀에게 길거리에서의 스킨십은 생각도 할 수 없는 일이죠.

 

그녀는 감정적인만큼 일편단심 민들레 형입니다사자의 굳건한 기개를 닮아 옳지 않은 일은 생각조차 못합니다.

그리고 한결같이 변하지 않는 마음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요.

그리고 대부분의 남성들은 그녀의 그런 헌신적인 사랑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에게 빠져들기도 합니다.

처음에 그녀에게 호감이 없었던 경우라도 말이죠.

감정적인 성격이 그녀에게는 최대의 매력이자 무기가 되는 셈이죠.

 

사자자리의 여성은 사랑이 세상 무엇보다 우선한다는 신념이 있기 때문에 장난 같은 사랑은 꿈도 꾸지 못합니다.

또한 그녀가 상대방을 믿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대방도 그녀를 믿어주길 바라죠.

가끔 너무나 격렬한 사랑에 빠져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배우자를 선택할 때 주위의 평가를 들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자자리의 여성은 마음이 따뜻하고 배우자를 뒤에서 내조를 잘하는 현모양처 형이 대부분이므로 환상에만 빠지지 않는다면 아름다운 사랑,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밌으셨나요? 맞는 것 같은지요?

이상 사자자리의 남녀 이성관, 애정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