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성향

[황소자리 4/20~5/20]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by ShinyJin 2018. 9. 25.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두번째로 황소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으로 보고 염소자리 또는 물병자리부터 순서를 잡는 경우가 많은데 점성학에서는 입춘이 지난 봄을 한 해의 시작으로 보기 때문에 양자리를 첫번째로 시작합니다.

 

 

 

황소자리 (4/20~5/20)

 

[남자]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동적이기보다는 정적이고, 말보단 생각하기를 더 좋아하지요.

신중하고 진지한 사람이라 무엇을 하건 장난 식으로 대충대충 넘기는 법이 없습니다맡은 일은 철저하게 마무리 짓고 늘 성실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강한 신뢰를 얻어내는 황소자리 남성입니다.

 

그러나 너무 완고하고 보수적 이여서 가끔은 문제이기도 하지요. 원칙대로 완벽하긴 하지만 융통성이 부족한 것이 단점입니다. 딱딱한 바위는 결국 파도에 깎여나가게 마련이지요

좀 더 유연하고 조화로운 자세를 지닐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온유하고 순한 성격이라 모두가 편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한 번 폭발하면 주체할 수가 없을 정도로 무섭게 돌변하는 특성이 있군요.

일단 화를 내면 그 앙금이 상당히 오래가므로 평소 친절한 모습일 때에도 그의 진심이 어떠할 지 자주자주 체크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꾸준하고 끈기 있는 태도로 한 번 정한 목표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달성하고야 마는 집념의 사나이. 사랑도 예외는 아니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그 사람의 마음을 손에 넣기 위해 끈질긴 노력을 보일 것입니다.

 

상대에 대한 소유욕도 상당히 강하죠. 그의 마음을 확실히 얻고 싶다면 약간의 질투심 유발해보세요.

단 그가 당신을 마음에 들어 할 때의 이야기입니다.

마음도 주지 않았는데 질투심 유발이네 튕기기 작전이네 한다면 그는 분명 콧방귀도 뀌지 않을 것입니다. 조금은 이해타산 적으로 행동하는 면모가 있어 오해를 받기도 하겠네요.

 

그러나 일단 그를 아는 사람들은 그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쳐도 아깝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많은 사람들을 폭 넓게 사귀기보다 소수의 친구에게 깊은 정을 주는 타입이거든요.

일단 친해지면 계산적인 모습은 찾아볼 수도 없을 거예요황소자리 남자들은 대부분이 잠꾸러기들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깨우지 않고 계속 잘 기회를 준다면 언제까지나 달콤한 꿈나라에서, 따뜻한 침실에서 빠져나올 생각을 하지 않을 사람들이죠.

 

덜렁대고 시끄러운 여성은 아무리 노력해도 그를 잠에서 깨울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칠칠치 못하고 말 많은 여자는 사양한답니다.

순종적이고 온유한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아침 긴 생머리의 청초한 여인이 그의 침실로 찾아 든다면, 조용하고 나긋한 목소리로 그의 귀에 아침을 알려준다면, 아마 그는 번쩍 일어날 것입니다.

하늘하늘 금세 부러져버릴 듯한 아담, 청아한 여성이 바로 황소자리 남성의 이상형이랍니다.

 

[여자]

황소자리 여성에게 사랑은 언제나 목마른 것입니다.

진정한 사랑을 만나기 위해 늘 마음 한구석에 외로움을 안고 사는 여인. 사람에게 쉽게 정을 주지 못하고 또 그 정을 받는데도 익숙지 못합니다

때로는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떠날 준비를 하기도 하지요. 의지하게 될까봐. 정말로 사랑하게 될까봐죠.

 

사람들은 그런 황소자리 여성을 형식적인 사람, 냉정한 사람이라 비난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오해이죠.

누구보다도 여리고 상처받기 쉬운 마음을 지닌 사람일 테니까요. 황소자리 여성의 마음은 유리와도 같아 거칠게 다루면 금세 부서져 버리고 만답니다.

진심으로 황소자리 여성을 사랑하는 남성이라면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그녀를 감싸 안아 줄 준비를 하셔야 할 거예요.

 

운명의 상대를 만나 눈부신 동화 같은 사랑을 하고 싶지만 매번 두려움이 앞서 뒷걸음질 칠 뿐입니다. 마음껏 사랑하고 싶고 원 껏 사랑받아 보고도 싶지만, 사랑의 상처가 아직은 너무나 두렵습니다. 자신의 감정과 속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타입이네요.

 

그러나 황소자리 여성이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드러내지 않을 뿐 의외로 매우 예민한 감각을 지닌 사람일 테니까요. 새로운 사랑의 따스함도 다가올 이별의 쓰라림도 늘 남보다 한 발 자국 앞서 감지해야만 하는 고독감을 아마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내가 원하는 사랑이 이 사람이 아니라면, 지금 이 사랑이 영원하지 않을 것 같다면 조용히 남몰래 이별을 준비하는 현실적인 면도 지니고 있겠네요. 그러나 사랑을 할 때에만은 늘 진실 된 마음입니다.

현재에 충실하고 지금 내 옆의 사람에게 가장 충실 할 수 있는 여성이지요.

 

자극적인 유혹에 마음 아파하면서도 끝까지 현재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눈물 흘릴 일편단심 순정파입니다절대 한눈 파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기댈 수 있는 넓은 어깨를 지닌 사람이라면 만족할 것이고요.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 뒷받침만 있다면 자신만의 감성을 널리 인정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인 풍요를 중시하므로 재정적으로 안정된 남성이라면 문제없겠습니다.

물질적으로 풍요와 사랑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황소자리의 사랑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이 점을 늘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재밌으셨나요? 맞는 것 같은지요?

이상 황소자리의 남녀 이성관, 애정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