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성향

[물고기자리 2/19~3/20]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by ShinyJin 2018. 9. 28.

각 별자리 남녀 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 것 같아 올려봅니다.

 

열두 번째로 물고기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으로 보고 염소자리 또는 물병자리부터 순서를 잡는 경우가 많은데 점성학에서는 입춘이 지난봄을 한 해의 시작으로 보기 때문에 양자리를 첫 번째로 시작하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남자]

 

물고기자리의 남성은 부드럽고 온화한 연못의 기운을 타고납니다.

연못의 물이 바뀌면 물고기가 적응을 못하듯이 물고기자리의 남성 역시 처음 대하는 여성에게는 말이 적은 편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선 사랑하는 그녀에게만 들려주기 위한 러브송을 만들 정도로 정열적이며 감수성이 풍부한 남성입니다.

여름 바닷가 보다는 파도소리가 들리는 겨울 바닷가를 더 좋아하며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의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거나 한밤중에 혼자 일어나 미래에 사랑하게 될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일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그는 사람이 북적대는 거리보다는 고독을 즐기며 한적한 곳에서 어디선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또 다른 반쪽에게 들려줄 노래를 만드는 일을 더욱 편안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연못에 파문이 일면 그 끝이 점점 더 커져만 가듯, 물고기자리의 남성은 끝이 보이지 않는 인정을 소유하고 있어요.

또 눈물에 약한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기도 하죠.

그러나 간혹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펼치고 쟁론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며 때로는 끝까지 자신의 주장을 양보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 강단 있는 사나이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날 때 결코 자신의 속마음까지 털어놓고 사귀는 성격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한 번 친해진 사람에게는 세상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사랑과 정을 담아 줄 사람이 바로 물고기자리 남성입니다.

그래서 유달리 물고기자리의 그들에게는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들이 많지요.

사색을 좋아해서 한잔! 좋아하는 친구를 만나서 한잔!

이러다보니 다시는 술을 입에 대지 않겠다고 늘 말하곤 하면서도 소주 한 병쯤은 눈 깜짝할 사이에 비워버린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늘 주위를 신경 쓰는 것이 물고기자리의 남성들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의 심경을 부담 없이 이해해 주고 또 말주변이 없는 자신의 농담에 박장대소하며 웃어 줄 수 있는 여성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특히, 물고기자리의 남성들은 미식가가 많기 때문에 요리를 잘하는 여성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한답니다.

 

 

[여자]

 

한 사람만을 사랑하고 늘 그와 영원할 수 있기만을 기도하는 순종적인 여인. 바로 물고기자리 여성입니다.

이룰 수 없는 사랑이라도 오랜 시간 그를 위해 마음 한 구석을 비워두는 순정파이지요.

마음이 약하고 매정하지 못해 자신을 유혹해 오는 사람이 있다면 거절하지 못합니다그래서 가끔 원치 않는 상황에 휘말려 힘들어하기도 하겠고요.

친구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고 오래도록 홀로 가슴앓이할 사람 또한 물고기자리가 많습니다.

조금은 우유부단하고 판단력이 약하기 때문에 자신이 힘들 때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남자, 인생의 방향을 지시해 줄 수 있는 듬직한 남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또한 명석한 두뇌에 예술가적 기질이 다분한 남성을 좋아하지요.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이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배려와 뒷받침을 아끼지 않는 헌신적 면모가 있어요.

늘 연인의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하므로 그녀가 기뻐할 만한 작은 선물이나 기분 좋은 칭찬들을 항상 챙겨두는 것이 싱싱한 사랑을 유지하는 비결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사랑을 보답 받지 못하면 이유도 없이 토라져 화를 풀지 않는 난처한 상황에 이르게 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다분히 소녀적이고 낭만적인 기질이 있어 틈만 나면 좋아하는 상대의 모습을 생각하며 미소 짓곤 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중대한 결정을 할 때 머뭇거리고 마음이 약해 손해를 보는 경향이 다분하겠군요.

동생을 보살피듯 여성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겨줄 수 있는 아빠 같은 남성이라면 딱 좋겠습니다.

 

멋진 외모의 남성도 좋아하지만 결국 자신만을 바라봐주는 든든한 남성에게 더 후한 점수를 주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집안을 예쁘게 꾸미고 남편을 내조하는 데에서 큰 행복을 느낄 귀여운 여성입니다.

아이들 뒷바라지도 잘 할 테고요.

그러나 숫자 개념이 없어 돈을 흥청망청 써 버릴지도 모르니 남편이 항상 신경 써 주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질투심이 강하고 약간 비관적인 경향이 있으니 늘 한결같이 그대만을 사랑하고 있음을 매일같이 느끼게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예전처럼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다고 느끼는 순간 그녀는 당신을 떠나버릴 테니까요.

 

재밌으셨나요? 맞는 것 같은지요?

이상 물고기자리의 남녀 이성관, 애정관이었습니다. 

 

댓글